본문

이제 가을이 오나봐요

올 여름 정말 더웠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더운 여름은 처음이었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더웠다는데

내년 여름이 벌써 걱정되네요.


어쨋든 언제 지나가나 생각했던 무더운 여름이

이제 지나가려나 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가을이 다가오는거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고

햇빛도 가을 같고 하늘 색도 가을같네요.ㅎㅎ

이렇게 좋아하는 가을은 또 얼마나 빨리 지나갈지

가을은 체감상 한달정도 밖에 안되는거 같네요.

봄 3개월 여름 3개월 가을 3개월 겨울 3개월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